캐나다에 올리브영은 언제쯤 입점될까요..? 올리브영이 그리운 한국인들을 위해 캐나다에 거주중인 한국인의 스킨케어 제품 공유합니다💗
우선 저는 캐나다에서 최대한 구하기 쉬운 제품들로 구매하려고 하고 있어요. 그럼에도 한국제품들이 최고잖아요! 그래서 글로벌 올리브영도 가끔 이용한답니다. 저같은 분들을 위해 특히 복합성 피부 + 예민한 피부 다 들어오세요!!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토너 La Roche-Posay Face Toner, Effaclar (Amazon)
아마존에서 구입한 라로슈포제 토너. 샤퍼스에서도 구입 가능해요!
완전 복합성인 피부에 일 특성상 하루에 14시간 정도 화장을 하고 있다보니 피부에 기름이 안 생길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서치하고 서치해서 Oily skin을 위한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토너를 구입해보았는데 살짝 알콜향이 강하고 그러다보니 화한 느낌이 들기도 해요. 하지만 확실히 유분기를 잡아주고 깔끔하더라구요. 여름에 사용할 시원한 토너를 찾는 분들께 추천!
바이오더마 아토덤 인텐시브 밤 Bioderma Atoderm Intensive Balm (Amazon)
역시 아마존에서 구입한 제품이고 샤퍼스에서도 구매 가능해요. 샤퍼스에서 할인할 때 사면 아마존보다 훨씬 싸더라구요. 그렇지만 저는 아마존에서 와르르 시키는 거 좋아하는 편.. 언박싱 아주 좋아하는 편🥹
한창 겨울 때 너무 건조해서 구매했었는데 겨울에 로션 대용으로 바르기 좋은 촉촉한 제품이에요.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건조한 캐나다 겨울에는 추가로 더 꾸덕한 제품이 필요할 것 같아요!! 저는 두세번 덧발라 사용했는데 요즘같이 더운 여름엔 아주 건조할 때 또는 밤에만 바르고 있어요. 여름에도 건조하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매트 La Roche-Posay Effaclar MAT (Amazon)
요즘 캐나다 날씨가 캐나다답지 않게 너어어무 습하다보니 새로운 로션이 필요한 것 같아 또 열심히 서치하다 아마존에서 구매한 제품인데요.
(실은 너무너무 구매해보고 싶은 제품이 있었는데 한국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라 대신 구매했어요 ㅠ 아마존에서도 구매할 수 있긴 한데 터무니 없이 비싸더라구요^^... 그 제품은 다음에 구매하게 되면 후기 가져올게요! )
매트 라는 이름에 걸맞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되는데 또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제품이에요. 습한 여름에 자꾸 기름지는 화장때문에 고민이시라면 한번 트라이 해보시는 거 추천!
피지오겔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 Physiogel Red Soothing AI Cream
이 제품은 한국에서 구매해서 가져온 제품인데 유통기한이 25년까지라 아직 쓰고 있어요. 아까워서 자주는 아니고 너무 건조할 때 또는 피부가 예민해져 있을 때 발라주는 편이에요. 역시 피지오겔 제품이라 엄청 촉촉하고 피부도 건강해지는 것 같아서 너무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특히 레드 수딩 에이아이 크림은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면서도 라이트한 제품이라 복합성 피부에게 좋은 것 같아요.
한국에서 캐나다 오시는 분들.. 피지오겔이 잘 맞다면 꼭 피지오겔 제품 1개씩은 챙겨오기!
디오디너리 레티놀 1% The Ordinary Retinol 1% (Sephora)
캐나다 브랜드 화장품으로 유명한 디오디너리 브랜드는 세포라에서 구매했어요. 30대가 되면서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아주 생기더라구요? 공감하시죠? 🥲 레티놀 성분이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주고 주름을 완화시켜준다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 저는 아직 효과를 잘 못 느꼈어요! 피부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해서 1주일에 한번씩 점차 두번 세번씩 늘려가며 소량씩 발랐는데도 저는 바르면 그 다음날 얼굴에 각질이 올라오거나 화한 느낌이 여전히 들더라구요.. 너무 좋은 제품이라고 유명한데 저랑은 아직 적응할 시간이 더 필요한걸루,...
절반 정도 사용했는데 효과를 보게 된다면 다시 후기를 들고올게요!
믹순 콩 에센스 Mixsoon Bean Essence (Amazon)
요즘 인스타에서 자주 보이는 제품이라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여름이라 피부가 너무 엉망이라 아마존에서 팔길래 구매해봤어요. 에센스인데 보통 세안할 때 많이 쓰시더라구요! 물기 없는 깨끗한 얼굴에 소량을 짜서 얼굴에 5분 가량 롤링하면 피지 제거에 좋다고 해서 그대로 사용해봤는데 얼굴이 반질반질 해지는 거 같긴 하더라구요. 저는 일주일에 한두번은 밤에 세안할 때 사용하고 아침에는 기초 바를 때 사용하고 있는데 기초제품보단 스크럽 대용으로 사용할 때 효과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전 피부가 얇은 편이라 자극적인 페이스 스크럽 대신 사용하기 좋아서 다음에도 재구매 할 의향 있어요!
넘버즈인 No.4 토너 패드 Numbuzin No.4 Pore Zero Toner Pad (Amazon)
원래 메디힐 토너 패드를 쓰다 패드면이 저랑 안 맞는 것 같아서 넘버즈인 패드로 갈아타봤는데 저는 너무 만족해서 2번째 구매해서 사용 중이에요. 특히 여름이라 모공이 너무 신경쓰여 모공 제로 토너 패드로 구매해봤는데 확실히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토너 패드 사용 후 화장하면 화장이 챱챱 잘 먹는 느낌! 모공이나 피부결 스트레스가 있으시다면 넘버즈인 No.4 토너 패드 추천합니다!
넘버즈인 No.3 마스크 팩 Numbuzin No.3 Softening Sheet Mask (Amazon)
저 넘버즈인 앰버서더 시켜주세요.. 제 글 보면 아시겠지만 최근 여름이라 피부 스트레스가 심했거든요 ㅠ 그래서 고민하다 구매해 본 넘버즈인 팩이에요. 사악한 가격이지만 써보니 너무 효과가 좋아서 같은 시리즈 앰플이랑 토너를 구매해 볼 예정이에요. 결 관리에 좋다더니 확실히 피부결도 좋아지고 화장도 춉춉 잘 먹더라구요! 그런데 발효 성분이라 조금 자극적인 느낌은 있었어요. 발효 성분 안 맞는 분들은 다른 시리즈 트라이 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
이 정도면 캐나다에서 한국 화장품 구매해서 사용하는 한국인의 글이 된 것 같네요...^^ 역시 결론은 한국 화장품이 짱이다!